본문 바로가기

마당....

후쿠오카 여행일기.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매장에 잠시 나와서

정리를 하고

짧은 시간을 이용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은 그 번쩨 여행 일기 입니다.

 

 

패키치 여행 첫 번째 방문지 입니다.

혹시 낙오되어 차를 찾지 못할까봐서

내려서 사진을 찍는 치밀함을 보여줍니다.

사실은 바보가 안될려는 발악 입니다..ㅋ

 

 

 

아시는데료 일본은 운전자석이 반대죠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여행이 행복했습니다.

 

마모토성 입니다.,

40년 역사를 자랑 한다는데

12월에 다친 꼬리뼈 때문에 걷기가 힘들어서 

저는 빠졌습니다.

 

 

날씨가 따뜻하여

비가 내립니다.

 며칠 전까지는 폭설이 내려 도로가 마비되었다네요

 

 

 

우측으로 올라가서

죄측으로 내려 오는데

약 15분이 소요 된다고 합니다.

 

 

 

아 여기 사진이 정확히 보이네요

 

 

여기가 입구 입니다

천수탑입구랍니다.

 

 

 

하늘을 지키는 문 이라는 똣 이랍니다

그 만큼 높은 곳에서 지켜 진다는 뜻이라고 들은것 같습니다.]

 

 

 

 

이쪽은 출구 입니다.

 

 

 

92세되신 아버지도 올라 가셨는데

 

 

 

저는 기다리고 있어야 할 처지입니다.

다치지만 않았어도 여행은 즐거웠을 텐데요

 

기다리며

잠시 주변을 구경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담았습니다

내일도 이곳 구마모토 성을 소개할께요.

감사합니다.

 

 

 

'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버지와 일본여행을~~  (2) 2016.04.14
후쿠오카 여행후기  (0) 2016.03.31
일본 여행 두번째 이야기  (0) 2016.03.25
일본 여행 스케치  (0) 2016.03.24
오늘의 말씀  (0) 2016.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