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당....

말레이시아 여행에서

벌써 5년 전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우연히 이 사진들을 찾아냈습니다

 

카메라를 분실한 것으로 생각했는데

찾았가든요

그리고 ~

이런 보물을 찾았답니다

 

 

 

 

사진에 x표는 이해가 안되네요

말레이시아의 멸물 쌍둥이 빌딩입니다.

 

 

공항 대합실에서 기다리며 내가

타고갈 비행기를 예측합니다

 

 

 

동료들은 전날 갔고

저는 딸아이와 일정상 하루 늦게 출발을 했답니다.

 

 

 

딸도 이때는 어려 보이네요

지금도 어려 보이지만..

 

 

말레이시아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기념 사진을 찍어야죠 ~~

 

 

 

근접 촬영~~

딸아이가 보면 당장 내리겠죠 ㅋ

 

마침 시간이 좋아서 게스트 하우스로 가기전

잠시 여기를 들렸습니다.

 

 

웅장함에 기가 죽네요

 

 

 

여기가 포토존인데요

디카 초짜 티가 납니다.

 

 

여기도 그 주변인지

생각은 안납니다

그 다음해에는

부부 동반으로 갔는데

참 좋았드랬습니다

 

사진 있는데로 추억을 새겨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