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열쇠

현대차키분실

현대차키분실 했는데

열쇠를 만들수 있나요 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당연히 현장에 출동하여 만들수 있으므로 

차종을 물어보니 화물차라고 하시네요


현대차키분실 하셨나요

화물차키분실 하셨을 때는 아래를 터치하세요.






스마트폰에서 전화 걸기







현대 차키분실 하신 고객님의 차량입니다.

차키분실 하신 고객님의 차키 차키 제작을 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하는지를 한번 볼까요




일단 차가 커서 부담이 됩니다

커도 너무 큰 차입니다




이런 차를 보면 일단 주눅이 든답니다

현대화물차키분실 하셨던 고객님의

요청으로 열쇠 제작을 합니다



차키를 지방에 두고온것 같다고 하네요

차키를 제작해 달라고 해서 모두

그냥 차키를 제작해 주지는 않은 답니다




열쇠를 제작하기전 항상 신분 확인을 철저히 한답니다





일단 열쇠를 만들고 문짝에서 한번 

열쇠를 돌려 봅니다



이제 가공을 마친 열쇠로 시동 키 박스에서

열쇠를 테스트 한답니다





하지만 이 열쇠로 저는시동을 걸지 못합니다

현대차키분실 하셨던 고객님의

차키 제작은



순조롭게 진행이 됩니다

제가 오토가 아닌 차는 시동을 걸지 못하므로



고객님이 시동을 걸고 나서 저는 사진을 찍은 답니다




차키분실 하셨나요

현대차키분실 출장 제작은 

전국 어느곳 에서나

아래를 


스마트폰에서 전화 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