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탈번호키

대화동 덕이동 번호키 열쇠 출장설치

행복한 월요일 입니다.

아침에는 밤 사이 비가 왔는지 주차장에는

빗물이 땅을 젹셔 있네요

 

오늘 포스팅은 번호키를 설치한 작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화동 덕이동 번호키 열쇠 출장 스토리입니다

 

덕이동 번호키 고장이나 대화동 번호키 수리

상담은

 

 

 

 

010318711313

 

 

 

 

입니다

 

 

 

 

 

 

 

대화동 열쇠고장으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대화동 보조키가 고장나서 열쇠가

안돌아 간다고 하네요

현장으로 가서보니 열쇠가 부러져서

키 박스에 박혀 있네요

 

 

 

 

일단 열쇠를 탈거합니다.

열쇠 탈거후 번호키를 설치 한답니다

 

 

 

아하 보이시죠

열쇠가 부러져서 키 실린더 안에잇네요

열쇠가 고장으로 안돌아가서

강제로 돌렸더니 이렇게 되었다네요

 

 

 

 

덕이동 열쇠 출장 전문점을 찾으시나요

대화동 열쇠 출장 상담도 언제나 가능합니다..

 

 

 

 

 

설치후 테스트를 합니다

열쇠가 잘설치가 되었는지도 확인을 하며

번호키를 확인한답니다.

 

 

 

 

테스트를 마치고

비밀번호 번호등록하는 방법을 안내도하고

테스트도 합니다

이번호키는 마스타번호 기능이 있는 번호키랍니다.

 

대화동 덕이동 번호키 열쇠 설치가 완료되어 갑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설명을 드리고 있답니다.

 

 

 

 

이제 고객님도 번호키를 사용해봅니다.

 

 

대화동 번호키 설치 상담이나

대화동 열쇠 출장 그리고 덕이동 열쇠집도

언제나 연락 주세요

 

 

덕이동 번호키

그리고 대화동 번호키와

열쇠전문점 상담이 필요 하실때

또한 대화동 열쇠가게나

덕이동 열쇠 전문 상담은 아래번호를 터치하세요

 

감사합니다.

 

 

 

0103187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