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열쇠

1.일산차키분실 2.차키분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 오늘은 정말 봄날 같습니다

아니 봄날 이였습니다.

우리 나라 경기도 오늘 날씨 처럼

 활짝 피여서 국민들이

기쁨을 누리고 평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차키분실 하신 고객님이 전화를 주신

차량은 아반떼 입니다

아반떼 nd 차키분실 하신 고객님이신데요

 

차키분실 하신 현장에서

주변을 샅샅히 뒤져도 열쇠를 찾지 못하셨답니다.

일산 차 키 분실하신 고객님이 계신 현장으로 출동하여

차 키 제작해드린 과정을 구경해보세요

 

 

 

 

 

 

스마트폰에서 전화 걸기

 

 

스마트폰으로 메시지 보내기 클릭 

 

일산 차 키 분실하셨을 때나

중산동 차 키 분실하셨을 때

그리고 차 키 분실 상담은

바로 위 스마트폰에서 전화 걸기를 클릭하시거나

사진의 전화로 상담하세요

 

 

 

 

차 키를 제작하기 위하여

운전석 키 박스 아래에 공구를 준비합니다

혹시 지나는 차량에 파손당할 염려도

있어서 차 아래로 밀어

내려 놓습니다.

 

 

 

바로 건너편에서 공사를 해서 그러나요

먼지가 많은 것 같습니다

차에도 수북히 쌓인 먼지를 보세요~~

 

 

 

앗 이사진은 뭘까요

전혀 의외의 사진이 떳네요

이해불가입니다

 

 

 

아반떼 차키분실 하신 고객님은

차 키에 리모컨이 같이 있었다고 하시내요

폴딩키를 말씀하신 것 같아서

설명을 드리며 보여드렸더니 맞다고 하시네요

 

 

 

폴딩키도 여기서 가능하느냐는

말씀에 당연히 가능하고

바로 제작을 해드린다고 말쓴을 드리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열쇠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공을 하는것이랍니다.

 

 

 

아하 사진은 두건이 포함 되었네요

이제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정신이 없네요

사진이 몇장 없어서 두건을 합해서

설명을 드리기 위한 것인데..

 

 

 

앗 이 사진은 뭘까요

그냥 흔들렸네요

엄청 많이 흔들렸습니다.

 

 

 

계기판이 예쁘네요.

아직은 시동이 안걸렸네요

잠시 후 시동이 걸리겠죠

 

 

 

네 시동이 걸렸습니다

아반떼 md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바로 시동이 걸린것 입니다.

 

 

 

오늘 사진은 부끄럽네요

이것 또 뭡니까.

요렇게도 사진이 찍히네요

아마 사진을 찍을때 내렸나 봅니다.

 

 

 

어것은 더  이해가 안되는 사진이네요

내릴려다가 반성하는 마음으로 올려 봅니다

 

 

 

일산 자동차열쇠 분실 하셨을 때나

일산 차키분실 하셨을 때

그리고 차키분실 하셨을 때는 현장에 출동여

저렴한 비용으로 바로

열쇠 제작을 해드리는 키클럽을 방문해 주세요

아래를 터치하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 걸기

 

 

스마트폰으로 메시지 보내기 클릭